입학 상담실

055-585-5003

원장선생님 직통

010-9177-4522

입금계좌번호안내

예금주김향돈

경남은행

571-22-0201283

합격자명단

정말 감사드립니다.
작성일2020-01-17 20:48:37
원장님 덕택에 고대에 다닐 수 있게 된 두현이 엄마입니다.

- 이제야 글을 쓰게 된 것 원장님 용서바랍니다-

 

‘수능, 그리고 대학 합격자 발표’ 이런 기사나 방송매체에서 언급되면 두현이의 기억 때문에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곤 합니다.

 

고등학교 시설 친구도 좋아하고 게임도 좋아 해서 공부를 게을리 하던 우리 두현이가 수능에서 차마 점수라고 할 수 없는 성적을 받게 되어, 할 수 없이 재수의 길은 선택해야만 했습니다.

 

재수를 결정하고 학원을 선택하는 데 두현이는 친구들을 따라 기숙학원이 많이 몰려 있고 규모가 큰 학원에 가겠다고 했습니다.

 

저는 두현이의 재수만큼은 실패하지 않으려고 인터넷 검색을 꼼꼼하게 한 후 7개 학원을 선정하고 직접 제가 발품을 팔기로 하였습니다.

 

정말 시설이 호텔급인 2인 1실의 기숙학원들, 그리고 화려한 강사진, 상담실 직원의 달변의 설명 등!!

그러나 우리 두현이에게 정말 필요한 건 쾌적하고 안락한 시설이나 유명한 학원 간판이 아니라 인간적이고 세밀한 관심과 관리라고 생각했던 당시의 제 판단이 고대 합격이라는 훌륭한 성과를 만들어 낸 것 같아 지금도 마음이 뿌듯합니다. 대규모의 학원에서는 마치 우리 두현이가 그저 들러리만 될 것 같아 불안감이 컸었던 것이 사실입니다.

 

그러던 중 여고 동창의 소개로 원장님을 처음 뵙게 되었습니다.

 

다른 것보다 원장님과 학과 선생님이 상주하면서 학생을 관리 한다는 것에 저는 안심을 할 수 있었지만 이직 철없는 제 아들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안가겠다고 우기는 탓에 설득을 거듭하여 원장님께 맡기게 되었습니다.

 

원장의 처음 약속처럼 수능 그날까지 변함없이 우리 두현이을 보살펴 주시어 그렇게 형편없는 점수를 받았던 제 아들이 고대합격이라는 믿지 못할 결과를 가지고 돌아왔을 때에는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습니다.

 

다른 사람들이야 어떻든 서울케이스는 제게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원으로 기억될 것입니다. 더 많은 학생들이 제 아들처럼 발전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. 두고두고 이 은혜와 감사를 갚아가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두현 모 올림